변호사

강제추행 가해자처벌 대응방법

겸변호사 2017. 12. 27. 17:42

 

 

 


강제추행 가해자처벌 대응방법


최근 들어 초범이거나 실수를 한 것이라 변명해도 처벌을 면치 못하는 것이 강제추행입니다. 지위가 높은 사람이든 공인이든 예외 없이 많은 처벌을 받고 있죠.

 

 

 

 

 

 

 

 

 


강제추행 사건은 더구나 유죄가 확정되는 경우 상당히 엄중한 처벌과 막대한 피해가 따르기 때문에 현명하게 초기대응을 하고 사실보다 과중한 누명을 쓰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보통 일반인이 그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소화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전담변호사를 배정 받고 법률적인 자문을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친고죄가 폐지됨에 따라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를 할 수 없는 것이 강제추행 처벌입니다. 강제추행처벌은 10년 이하의 징역, 혹은 1,5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입니다.

 


정말 큰 중범죄로 분류되기 때문에 혹여 강제추행이 누명을 쓰게 된 것이거나 죄가 과장되는 경우 가해자 역시 현명하게 대처해야만 합니다.

 

 

 

 

 

 

 

 

 


강제추행은 신고와 조사 모두 피해자의 진술로 치우쳐서 사건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해자 역시 자신의 생각지도 못하게 범죄가 과장되거나 오해를 부르는 일이 잦기 때문에 늦기 전에 사건을 가족, 지인에게 알리고 바로 전담변호사를 선임하여 조력을 받으셔야 합니다. 자신에게 무고한 부분이 있다면 그것이 법적으로 정당하게 발휘될 수 있도록 법률적 조언자가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예율법률사무소는,
정확한 증거를 토대로 불리한 부분에 대해서는 정당하게 진술을 하여 가해자가 받을 수 있는 여러 불이익을 최소화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제추행처벌과 관련해서는 무료상담을 통해 신속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담변호사가 직접 1:1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믿고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율법률사무소 상담전화
02-2038-2438


방문상담주소
강남 본점: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07, 7층
성북 분사무소: 서울시 성북구 인촌로 2, 2층